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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TX-C노선 등 개발 호재, ‘장암2지구 아파트 개발사업’ 관심 뜨겁다
      (골프TV=골프티브이)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장암지구 일대 아파트 개발 사업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들 지역은 서울 강남 접근성을 높이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노선 건설 등 교통개발호재로 아파트개발사업의 추진 동력이 되고 있다.       실제 의정부시는 GTX-C노선(2027년 예정)과 7호선 연장선 사업에 이어 최근에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8호선 연장선의 검토도 확정되면서 서울 접근성이 좋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재개발 정비사업구역에서 해제된 의정부시 장암 2구역이 지역주택조합사업 추진으로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가고 있어 주목된다.     장암2구역 ‘신곡지역주택조합’ 추진위의 공식 업무대행사인 ㈜리오측은 “이 구역은 의정부 중심부 신곡1동 602번지 일대 12만5천㎡에 달하는 구역”이라며 “허름한 재래주택, 천막주거가 밀집되어 의정부시에서도 극히 취약한 주거환경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장암2구역 아파트 개발 사업은 꼭 필요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장암2구역 ‘신곡지역주택조합’ 추진위의 업무대행사인 ㈜리오 관계자는 “현재 접수단계 막바지에 이르고 있다. 또한 조합설립과 사업계획 승인을 계획 중”이라며 “앞으로 의정부시 최고 주거지역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추진위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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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5-11
  • [인터뷰IN] 오경복 장암2지구 ‘신곡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장
       (골프TV=골프티브이)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장암지구 일대 아파트 개발사업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 재개발 정비사업구역에서 해제된 의정부시 장암2구역이 지역주택조합사업 추진으로  변화의 길을 만들어 가고 있다.     장암2구역 ‘신곡지역주택조합’ 추진위의 공식 업무대행사인 ㈜리오에 따르면, 이 구역은 의정부 중심부 신곡1동 602번지 일대 12만5천㎡에 달하는 구역이지만, 허름한 재래주택, 천막주거가 밀집되어 의정부시에서도 극히 취약한 주거환경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장암2구역 아파트 개발사업은 꼭 필요한 상황이다.     장암2구역 ‘신곡지역주택조합’ 오경복 추진위원장은 “현재 추진위는 지주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도시정비법을 토대로 적법하게 아파트 개발사업을 이끌고 있으며, 또한 의정부시 최고 주거지역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업무대행사인 리오측과 머리를 맞대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들 지역은 서울 강남 접근성을 높이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노선 건설 호재로 서울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아파트 개발사업의 추진 동력이 되고 있다.   ※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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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5-11
  • 무블, 주방가구 리모델링·대리석 포인트 공사로 특화 사업 추진
        무블(대표 박정수)이 주방가구의 부분 리모델링(보수)과 포인트 공사에 사업에 주력한다고 사업 계획을 22일 밝혔다.무블은 다양한 특화 기술로 시장을 견인하기 위해 기존 주방가구의 포인트적 변화와 가전을 기준으로 가구 포장, 리모델링 시공 현장의 어울림을 중요시하는 목표로, 포인트 가구 공사를 통한 나만의 특별 공간 조성 사업을 진행한다.또한 무블은 보다 섬세함과 체계화된 관리 운영을 위해 한국시큐리티연구소(연구소장 박민성)와 시스템 점검과 보수, 기획에 나선다.공동 작업은 소비자의 공간별 패키지 개발, 상담, AS, 세분화한 다양한 옵션의 폭 확장, 업무 전 과정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뤄진다.코로나19는 일상생활 환경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사람들은 감염병 예방 차원에서 외부 활동을 자제하게 됐고,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가정 꾸밈 등의 생활 환경 변화에 관심이 높아졌다. 그 결과, 주방가구와 인테리어 시장 규모는 점차 팽창했고, 생활의 내실화 바람이 불게 됐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주방가구와 생활 포인트 가구 시공 상품 매출은 수배 이상으로 크게 늘었다.박정수 대표는 “일반 주방가구 시공은 물론, 기존 주방가구에 인조대리석 상판 교체 시공, 인조대리석의 깨짐(갈라짐)에 따른 보수, 기타 인조대리석을 이용한 부분 포인트 시공의 의뢰가 많은 편”이라며 “최근 들어서는 인조대리석을 이용한 세면대(개수대) 공사가 상당수 증가해 학교와 관공서, 병·의원, 어린이집 등 공동 생활구역에 주로 인조대리석이 설치된다”고 주요 의뢰 내용과 시공 활동을 설명했다.이어 “앞으로는 기존의 완전 철거 후 신규 시공 방식에서 벗어나 주방가구의 부분 보수 리모델링, 포인트 공사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 예상된다”며 “이 같은 공사 방식은 저렴한 비용 지출로 고효율을 내는 장점이 있고, 특히 소비자의 비용 부담 절감과 직결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한편 무블은 20년의 중견 기업으로, 본사 및 공장은 경북 칠곡군 지천면에 위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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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3-22
  • 호텔 라마다 속초, ‘따뜻한 봄 맞이 프로모션’ 선보여
        호텔 라마다 속초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여유로운 바다 여행과 식도락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프로모션으로는 주중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3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있다.먼저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인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 룸을 9만9000원부터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주중(일~목)으로 한정한다. 가족 및 친구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2객실 또는 2연박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더블 더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 갤리는 식도락 여행을 함께 즐기는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바다의 풍부한 맛을 지닌 △스노 크랩 △로스트 비프 △보양식으로 좋은 장어와 참치 △광어회 등 다양한 해산물 축제와 그릴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8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 10% 할인이 적용된다.호텔 라마다 속초 담당자는 “다양한 혜택과 입이 즐거운 식도락 여행까지, 따뜻한 봄 여행으로 떠나기 최고의 조건”이라고 말했다.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는 토요일 및 특정일에 이용 가능하며, 운영 사정에 따라 일정이 바뀔 수 있다.호텔라마다속초 개요라마다 속초 호텔은 지상 20층,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거리에 있으며,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유명하다. 특히 크루즈 여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광활한 동해를 코앞에 마주해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바다 인접 호텔답게 한밤중 은은한 파도소리까지 투숙객들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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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3-15
  • 비브이엠티, 라피끄코스메틱과 MOU 체결
        비브이엠티주식회사(대표이사 이지안)가 식물체 연화 기술로 차별화된 화장품 기술력을 보유한 제조사 라피끄(RAFIQ)와 ‘넥스트 클린 뷰티 브랜드 공동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양 사는 이번 MOU 협약을 통해 화장품 업계의 메가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클린 뷰티 브랜드 시장 내 새로운 접근 방식과 기술력의 접목을 통해 통해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공동으로 연구·개발해 올해안에 론칭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비브이엠티주식회사는 각 분야의 상품 기획, 디자인, 마케팅 전문 인력들을 중심으로 현재 자체 브랜드 ‘런드리유’를 론칭해 차별화된 브랜드를 전개하는 차세대 브랜드 하우스다. 세계 최초 식물체 연화 기술과 원료 업사이클링 기술 등 차별화된 화장품 기술력을 보유한 라피끄는 피부 효능 없이 마케팅용 이미지로만 사용된 기존 식물 추출물과는 달리, 식물 그대로 피부에서 녹으며 유효 성분을 극대화하는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비브이엠티주식회사는 전문 R&D 인력과 독자적 기술을 가진 라피끄와 차별화된 브랜딩 역량을 보유한 본사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기존 시장에 출시된 클린 뷰티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로 양 사가 추구하는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이지안 대표이사는 "비브이엠티 주식회사의 창사 이래 첫 파트너십(MOU) 체결로 새로운 브랜드 출시가 기대된다”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클린 뷰티 시장에서 라피끄와 협력해 클린 뷰티 트랜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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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3-12
  • 클린 뷰티 브랜드 런드리유-롯데리조트속초, ‘스파클링 프레시 패키지’로 컬래버
      비브이엠티(대표이사 이지안)의 클린 뷰티 브랜드 런드리유가 롯데리조트속초와 함께 3월 마지막 날까지 스파클링 프레시 패키지(Sparkling Fresh Package)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런드리유는 20·30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패키지로 힐링하면서 여유로운 호캉스가 트렌드로 자리 잡아감에 따라 롯데리조트속초와 제휴를 맺고, 호캉스하는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색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스파클링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 런드리유 배쓰밤3구, 토너 패드를 웰컴 패키지로 증정하며 이외에도 모닝 요가 클래스와 피크닉 박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런드리유는 비브이엠티가 운영하는 최초의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에 필요한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효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파클링 배쓰밤, 토너 패드는 소비자들에게 제품력과 효과를 인정받아온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런드리유 브랜드 담당자는 “롯데리조트속초와 컬래버로 바쁜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 여행을 통해 런드리유만의 바디런드리로 향기로운 휴식을 선사하는 첫 시도를 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급 호텔과 리조트와 제휴를 확대해 일상의 힐링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런드리유 제품을 직접 만날 수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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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3-09
  • 플래닛월드투어, ‘사경득답-2333, 새로운 역사의 시작 강화도 여행상품’ 출시
      플래닛월드투어(대표 한재철)가 ‘사경득답-2333, 새로운 역사의 시작 강화도 여행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강화도에는 기원전 2333년 우리 민족 최초 국가 고조선의 마니산 참성단, 현존하는 최고 불교사찰 전등사, 최초의 유교교육 기관 교동향교와 초기 기독교 유적지 등 다양한 역사 현장이 남아 있다. 우리 민족정신의 역사 흔적을 찾아가는 본격 역사답사 여행 프로그램 사경득답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플래닛월드투어는 제20대 대통령선거 이벤트로 투표 확인증을 지참하는 여행자에게는 5000원을 현장에서 환불해준다.◇플래닛월드투어 상품 개요상품명: 사경득답-2333, 강화도 새로운 역사의 시작행사일: 2022년 3월 19일부터 토, 일참가비: 3만5000원부터포함 사항: 전용 차량, 여행자 보험, 관광지 입장료 포함행사 인원: 20인 이상불포함: 식대참고: 10명 이상 단체 별도 문의여행 상품 소개: 강화도에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우리나라 역사 현장들이 남아 있다. 기원전 2333년 우리 민족 최초 국가 고조선부터 하늘에 제사 지냈던 마니산 참성단, 현존 최고 불교사찰로 알려진 381년에 건립된 전등사, 고려 1127년에 창건된 최초의 유교 교육기관 교동향교, 1893년 강화 첫 번째로 설립된 개신교 교회 교산교회, 1900년에 건립한 성공회강화성당 등 강화도에서 시작된 다양한 사상은 현재 우리 민족정신의 기초를 형성하는 역사 유적지를 돌아보는 강화도 일주 여행 프로그램이다.구글 스토어에서 위치 기반 여행 사진 공유 앱 포틀라스(PHOTLAS)를 설치하면 아름다운 관광지의 사진과 관광 코스를 지도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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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3-07
  • 푸마, ‘RE:SUEDE’ 프로젝트 다음 단계 위해 체험단 500명 모집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브랜드 홍보대사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라파엘 바란(Raphaël Varane)과 함께 ‘RE:SUEDE’ 운동화를 체험할 테스터 500명을 독일에서 모집한다.체험단은 회사의 클래식한 ‘SUEDE’ 운동화를 생분해성 특성을 갖춘 모델로 제작할 수 있을지 판단하기 위한 실험에 참여하게 된다.푸마는 ‘RE:SUEDE’ 프로젝트를 통해 산업 퇴비 시설의 통제된 환경에서 운동화가 생분해되는지 실험함으로써 브랜드를 상징하는 SUEDE 제품을 지속 가능성의 새로운 기준으로 설정하겠다는 야심 찬 계획을 세우고 있다. 500명의 체험단은 5월에 실험용 RE:SUEDE 운동화 한 켤레를 6개월 동안 신어보고 다시 푸마로 보내야 한다. 푸마는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체험단에 새 RE:SUEDE 운동화를 한 켤레씩 선물할 예정이다.푸마의 스테판 자이델(Stefan Seidel) 기업 지속 가능성 총괄은 “테스트 참가자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RE:SUEDE를 착용해줬으면 한다. 그래야 운동화 소재의 내구성에 대해 현실적인 의견을 들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실험에 참여하고자 하는 독일 거주자는 3월 14일까지 푸마 웹사이트(https://eu.puma.com/de/en/resuede)에서 등록할 수 있다. 푸마는 이 중 500명을 추첨해 RE:SUEDE 운동화를 보낸다. 체험단은 받은 운동화를 반년간 신어본 뒤에 회사로 다시 보내주면 된다.수거된 RE:SUEDE는 네덜란드 폐기물 전문 기업 오르테사(Ortessa)가 운영하는 산업 퇴비화 시설에서 생분해성 테스트를 받는다.푸마는 업계 전체가 직면한 쓰레기 관리 문제를 해결할 더 나은 솔루션을 찾기 위해 RE:SUEDE 운동화의 실험 결과를 동종 업계 기업들과 공유할 예정이다.RE:SUEDE는 1960년대 이후 푸마가 선보인 가장 대표적인 제품과 비슷하지만 이번 프로젝트는 생분해성 실험에 초점을 두고 있다.이러한 취지는 지올로지(Zeology) 무두질 스웨이드, 생분해성 TPE 및 대마 섬유 등 푸마가 선택한 더욱 지속 가능한 소재에서 엿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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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3-07
  • 외국인 셰프의 일식 경연 대회 ‘제9회 와쇼쿠 월드 챌린지’ 성공리에 끝나
          일본 농림수산성이 후원하는 ‘와쇼쿠(和食) 월드 챌린지(Washoku World Challenge)’가 성공리에 끝났다. 와쇼쿠 월드 챌린지는 외국인 셰프들이 참여하는 일본 요리 경연 대회로 올해로 9주년을 맞았다.올해 와쇼쿠 월드 챌린지는 나마(Nama, 커팅), 니루(Niru, 끓임), 야쿠(Yaku, 그릴), 무수(Musu, 찜), 아게루(Ageru, 튀김)로 구성된 ‘고호(Goho)- 5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주최 측은 일본 요리의 기본을 다시 한번 들여다보고 공부하는 한편 활용 기술을 연마할 기회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한다는 취지로 주제를 선정했다.주최 측은 일식 전문 셰프, 일본 식문화에 관심이 많은 전문 셰프, 일본 조리 학교 학생, 일본 조리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 등 외국인을 대상으로 경연 참가자를 선발했고, 39개 국가 및 지역 출신 150명이 경연에 참여했다.예전처럼 예선전은 해외에서, 결승전은 도쿄에서 열렸지만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대회 형식에 약간의 변동이 있었다. 결선 진출자 6명이 서류 심사와 영상 심사를 통해 선정됐으며, 결선 진출자들에게 일본 3대 셰프로부터 온라인 요리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특전을 제공했다.결선 진출자들은 온라인 레슨을 통해 영상 심사용으로 제출한 요리에 대한 조언을 받는 한편 희망 요리 시범 교육을 받았다. 온라인 레슨은 일반 시청자도 감상할 수 있도록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공개됐으며, 누구나 온라인에서 감상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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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3-03
  • 럭셔리 부티크 호텔 킴튼, 여행 이야기로 하나되는 ‘킴튼 디지털 게스트북’ 공개
          세계적인 호텔 기업 IHG 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브랜드인 킴튼 호텔 앤 레스토랑(Kimpton Hotels & Restaurants, 이하 킴튼)이 한국과 동남아시아 지역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새로운 여행 스토리텔링 공간인 ‘킴튼 디지털 게스트북(Kimpton Digital Guestbook)’을 공개했다.2월 14일 오픈한 킴튼 디지털 게스트북은 여행자들이 자신만의 흥미로운 스토리를 공유하면서 진정한 소통을 도모하며, 사람들 사이에서 만들어지는 이야기와 그것에 대한 경험이 여행이 가진 최고의 가치라 여기는 킴튼의 철학을 담아 기획됐다. 특히 장거리 또는 자유로운 여행이 힘든 시기에 여행을 그리워하는 많은 이에게 추억을 회상하게 하고, 언젠가 하게 될 새로운 여행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이에 킴튼은 3월 13일까지 ‘킴튼 디지털 게스트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킴튼 호텔에서 잊지 못할 10박을 경험할 수 있는 ‘얼티밋 킴튼 익스피리언스(Ultimate Kimpton Experience)’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특히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신규 킴튼 호텔의 개장을 기념하고, 새로운 소통 플랫폼인 ‘킴튼 디지털 게스트북’에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자신만의 여행 이야기를 공유한 참여자 중 총 4명을 추첨해 △시드니 △발리 △방콕 △코사무이 △파리의 킴튼 호텔 중 한 곳에서 10박 여정을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당첨자는 숙박 기간에 본인에게 특화된 일정과 킴튼만의 대표적인 특전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3월 13일까지 본인의 경험을 담은 여행 이야기를 해시태그 #KimptonStories를 사용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킴튼 디지털 게스트북에는 한국과 호주 시드니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여행가, 크리에이터 등이 참여해 첫 장을 채워 나간다. 전 세계 크리에이터가 공유하는 다채로운 여행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한국의 아티스트 노보(Novo)와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김재석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본 캠페인에는 싱가포르의 DJ 겸 프로듀서 마이른, 실험적 일러스트레이터 안드레 위, 호주의 사업가 앨리스 트란,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인플루언서 재스민 호웰, 사진작가 재러드 셍, 모델 겸 프리젠터 크리스턴 윌킨스 등이 참여했다.한편 킴튼은 1981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빌 킴튼(Bill Kimpton)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로, 고객과 직원 사이의 벽을 허무는 고유의 호텔 문화를 창조해왔다. 킴튼은 현재 전 세계 약 75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총 7개 도시에 킴튼 호텔 & 레스토랑을 론칭할 계획이다. 올해 1월 태국 코사무이 지역에서 킴튼 키탈레이 사무이(Kimpton Kitalay Samui)가 태국 최초의 킴튼 리조트로 개장하며 현지 라이프스타일과 상쾌한 해변의 매력을 겸비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2월 14일에는 호주의 첫 킴튼 브랜드인 ‘킴튼 마고 시드니(Kimpton Margot Sydney)’를 오픈하며, 역사·예술·라이프스타일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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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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