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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 ‘더골드클래스 목동점’, 2월 오픈
      에브리치는 15일 자사의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 ‘더골드클래스 목동점’이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연남동과 여의도에 이어 3번째로 목동에 오픈한 더골드클래스는 높은 정확도의 데이터 값을 자랑하는 트랙맨, GC쿼드 등의 전문 스윙 분석 장비를 갖추고 있는 실내 스크린 골프 연습장이다. 더골드클래스는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연습했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손쉽게 스튜디오를 예약할 수 있다. 에브리치는 제휴돼 있는 골프 프로들 역시 앱을 통해 문의·예약을 할 수 있어 신규 회원 및 제휴 프로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브리치의 홍보 담당자는 “더골드클래스 목동점은 프로와의 레슨이나 골프 연습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개별 룸으로만 이뤄져 있으며 탈의실 및 프로 대기실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주시는 회원들과 프로 골퍼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포인트 추가 이벤트 및 프로 원포인트 무료 레슨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골드클래스 목동점은 신정동 청해빌딩 2층에 위치했으며, 대형룸 7개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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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2-19
  • 2022년 가장 핫한 그립, 카데로 그립
          요즘 가장 핫한 그립을 꼽으라면 당연히 화려한 색상과 쫀득쫀득한 그립감으로 최상의 이상적인 홀드감을 실현한 카데로 그립을 꼽을 것이다. 이중구조로 만들어져 내부에 로고 디자인이 프린트 되어 있기 때문에 로고체 부분의 마모를 방지할 수 있으며, 골프의 맛과 멋을 즐기고 싶은 골퍼에게 충분한 만족을 가져다 줄 것으로 생각된다.   카데로(CADERO) 그립은 세계최초 이중으로 만들어진 투바이투 2☓2 (two by two) 그립이다. 이중 충격흡수 그립으로서 널리 알려진 카데로 그립은 100% 천연고무 소재로 속 그립을 만든 후, 엘라스토마라는 소재로 겉 그립을 씌워서 사람의 피부와 흡사한 지상최고의 그립감을 실현하여 방향성의 향상과 비거리의 확대를 이루었다.   또한 그립의 뒷부분을 5각형의 펜타곤 방식으로 채용함에 따라 초이상적인 지상최대의 홀드감을 실현 하였으며, 그립 두 개가 겹쳐진 상태의 이중이기 때문에 임팩트시에 샤프트에 전해지는 진동과 충격을 50%이상 감소시킴으로써 골프 엘보 예방과 관절보호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년간 플레이 횟수가 많은 골퍼들은 신체나 관절 부분에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는데, 골프 엘보가 있는 골퍼나 관절이 굳어져 있는 골퍼,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골퍼에게 뛰어난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로인해 플레이시에는 편안함과 함께 피로경감에 큰 기능을 발휘해 주는 세계최초의 이중 2☓2(two by two) 충격흡수 그립이라고 할수 있다.   이전에는 경험해 보지 못한 손에 착 달라 붙는듯한 탁월한 그립감은 손바닥 안에서 그립이 전혀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임팩트 시 공이 빗맞더라도 샤프트가 뒤틀리지 않아서 슬라이스나 훅을 방지하여 정상적인 괘도로 방향성을 잡아주며, 스윙시의 팔로우와 피니쉬까지도 그립을 확실하게 잡아줌으로서 공 끝이 살아나가 비거리를 한층 더 늘려준다.   겉 그립에 사용된 엘라스토머 소재는 초미립자 소재여서 수분 습기 땀 등이 내부로 침투를 못하기 때문에 경화(그립이 딱딱해 지는 정도)속도가 일반그립의 1/5에 불과해 처음의 부드러운 감촉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인간과 환경에 친화적인 에코그립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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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2-03
  • (주)필로스 홍주연 대표 “글로벌 뷰티 시장에 새바람 일으키겠다”
    (오픈뉴스=opennews)    "필로스 화장품은 소나무수피에서 얻은 독자적 원료 피눅스를 개발했습니다. 피눅스(PINUX)는 항산화 물질인 프로안토시아니딘 성분을(91%)함유하고 있어요. 또한 세계최초 멜라닌억제성분과 섬유아세포증식효과를 SCI급 논문에 입증하였으며, 우리나라에서는 대한민국근정포장을 수상했습니다"   ‘필로스 화장품’을 운영하는 홍주연 대표는 학창시절부터 피부에 관심도 많이 갖게 되었다. 피부에 좋은 것은 다 사서 써보고 집에서 팩을 만들어 사용해 볼 정도로 열정을 가진 뷰티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     홍 대표는 “젊은 시절부터 에스테틱도 운영하여 피부와 화장품의 상관관계를 파악하다 보니 정말 피부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 수 있고 고객들의 소리에 더 많은 해답을 드릴 수 있다 보니 화장품 만드는 일이 저의 천직으로 생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필로스의 대표적 제품으로는 피눅스 세럼과 두피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피눅스는 멜라닌 전이 억제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파괴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함으로써 콜라겐 형성을 돕고 항산화 효과가 높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어요"   홍 대표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고 그 제품을 사용하고 좋아지는 고객들을 보면서 보람을 느끼며 수출을 할 때는 애국자 된 벅찬 감동이 생긴다"면서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는 모르지만  내년에 베트남 등 동남아 뷰티시장부터  도전하게 될"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뷰를 인용할 때는 ‘오픈뉴스(OpenNews)’를 정확히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opennews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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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12-05
  • 레드페이스, UV차단·냉감성 다 잡은 ‘아이스 재킷’ 출시
    (골프TV)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기능성 소재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 최상의 쾌적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재킷’을 출시한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재킷은 영구적인 냉감 기능을 갖춘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시원한 촉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나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아웃도어 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우수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집업 스타일로 지퍼를 여닫을 수 있어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수납 가능한 보조 주머니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슬림핏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스포츠 웨어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으로 색상은 그레이, 블랙이 있다(가격 7만8000원).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우먼 재킷 역시 차가운 촉감으로 체온을 낮춰주는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신축성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요가, 필라테스, 러닝,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웨어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두루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과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라인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으로 색상은 핑크, 블랙이 있다(가격 7만8000원).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간절기 철에는 자외선 차단과 일교차 대비에 소홀한 경우가 많다”면서 “가벼운 등산, 산책, 러닝 등 야외활동 시 각종 벌레와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가볍게 걸쳐 입어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 재킷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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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8-27
  • 굿인벤트 ‘메디볼 캡슐 마스크 X 볼빅 골프공세트’ 출시
    굿인벤트가 ‘메디볼 캡슐 마스크 X 볼빅 골프공세트’를 출시했다. ‘메디볼 캡슐 마스크 X 볼빅 골프공세트’는 첫눈에 이구동성으로 “골프공 아니야?”라는 말이 나올 만큼 ‘골프공’이라는 착각이 들 정도의 디자인으로 무장한 골프 마스크팩 제품이다. 골퍼들에게 자외선은 최대의 적이다. 라운딩에 나가면 평균 4~5시간 햇볕에 노출되는 골퍼들에게 가장 예민한 부분이 피부 건강이기 때문이다. 라운딩 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필수다. 하지만 골프 라운딩 후 피부관리도 더 신경 써야 한다. ‘라운딩 후 내 피부를 지키는 습관’이란 슬로건과 함께 출시된 ‘메디볼 캡슐 마스크’가 탄생한 배경이기도 하다. 볼빅의 신제품인 뉴비비드 볼빅 컬러볼과 컬래버래이션으로 출시한 메디볼&골프공 세트 상품은 특히 여성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골프공 모양의 마스크팩을 기획·출시한 굿인벤트 이지은 대표는 “메디볼은 ‘피부과학에 입각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성분을 담은 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보습, 톤업, 진정의 핵심 성분이 라운딩 후 피부 관리에 최적화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특히 골프 관련 행사 등에서 메디볼 캡슐 마스크 단품 제품뿐만 아니라 골프공과 최적의 조합을 자랑하는 세트 제품인 메디볼 골프공 세트는 행사 선물이나 사은품으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굿인벤트는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수출을 앞두고 있는 만큼 메디볼 캡슐 마스크팩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굿인벤트는 IT 인프라 및 서버 구축, 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토대로 e-커머스, 콘텐츠 사업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해가고 있는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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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6-02
  • 인천공항, ‘여행 가방 당일 택배 서비스’ 실시
    인천공항 출발 전 집에서 택배로 보낸 여행 가방을 당일 인천공항에서 픽업하고, 인천공항 도착 후 택배로 보낸 여행 가방을 당일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기존에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운영됐던 '여행 가방 당일 택배 서비스'를 17일부터 내국인 여객으로 대상을 확대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시 ▲종로구 ▲중구 ▲용산구 ▲마포구 ▲서대문구 5개 지역이며 향후 서울시, 인천시 및 경기도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여객의 경우, 인천공항 입국 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서편에 위치한 프리러그(택배 업체) 카운터와 제2여객터미널 3층 동편에 위치한 한진택배 영업소에서 짐을 맡기면 당일(16~18시) 자택에서 짐을 받아볼 수 있다.   인천공항 출국 여객의 경우 여행 가방 택배 업체인 프리러그 홈페이지, 모바일 앱(구글 플레이마켓에서 '프리러그' 검색) 및 전화로 예약한 후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택배 영업소를 방문하면 짐을 찾을 수 있다. (1여객터미널: 3층 동편 CJ대한통운 영업소, 2여객터미널: 3층 동편 한진택배 영업소)   출국 전날 오전 10시까지 사전예약을 하면 하루 뒤인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짐을 받을 수 있는 익일배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금액은 2∼3만 원 정도이며, 기내용 가방은 2만 원, 수하물용 가방은 2만5천 원, 골프백 등 특대형 가방은 3만 원이다.   인천공항 여행 가방 당일 택배 서비스는 인천공항에 입점한 택배 사업 운영사와 사회적 기업인 스마일시스템과의 협업을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3월 외국인 여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7월 17일부터 내국인으로 대상을 확대해 운영하게 됐다.   앞서 공사는 지난 2월 12일 인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인천시, 인천시 계양구, 한진, CJ대한통운, 스마일시스템과 함께 '신(新)중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해외여행객 여행 가방 당일 배송 서비스'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으며, 인천공항에 여행 가방 당일 택배 서비스를 도입해 여객 편의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신중년(50∼60대 세대)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7월 17일부터 내국인 여객분들도 여행 가방 당일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됨에 따라 인천공항을 이용하시는 여객분들의 편의가 획기적으로 개선되고, 신중년 세대를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구 사장은 "앞으로 우리 공사는 인천공항의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사회적 가치 확산에 앞장서는 한편 여객분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천공항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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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7-18
  • 도어맨택배, 골프백 택배 서비스 개시
    (골프티비=골프TV)   맞춤형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도어맨택배는 부산 센터를 연제구로 확장 이전해, 부산 지역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도어맨택배는 또 골프백 택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국내 골프장 이용객수는 2018년 기준 3584만명으로 골프는 이미 대중화된 스포츠이다. 특히 KTX, SRT와 같은 고속철도의 개통으로 전국이 일일 생활권이 되면서 장거리 골프장 이용도 보다 편리해지고 있다. 그러나 골프라는 운동의 특성 상 골프채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대중교통의 이용에 제한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맞춤형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물류 스타트업 도어맨택배는 이런 점에 착안하여 골프백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획일적인 기존 택배 서비스와 달리 도어맨택배의 골프백 택배 서비스는 골프백 택배 왕복 이용 시에는 일정 기간 여유가 있어야 하는데 예기치 않은 급한 일정이 생겼을 때, 택배가 아닌 KTX특송, 고속버스 특송 등 즉각적인 발송처리로 고객과의 접점에서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는 운동 일정과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약속된 일정에 골프백이 도착하지 못했을 때, 골프백 렌탈비를 보상해주는 보상 제도가 있는 것도 안심하고 택배를 맡길 수 있는 도어맨택배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특히 수도권에서 경남·부산 지역 골프장으로의 골프백 택배 서비스의 신속성 및 안정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반대로 부산 지역에서의 골프백을 포함한 비규격 택배 발송 서비스도 가능하게 되었다.   도어맨택배 서비스는 기존 택배사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 맞춤형(온디멘드, On-Demand)으로 제공함으로써 현행 택배 서비스의 여러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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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7-17
  • 트렉스타, 독일서 '차세대 등산화' 특허신기술 공개
    (골프tv=골프티비)   T-Spike 기술이 적용된 차세대 트렉스타 등산화, 듀란도 GTX 첫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세계 최대 스포츠&아웃도어 박람회인 ‘ISPO Munich 2019’에서 겨울철 등산 필수품인 아이젠의 종말을 알리는 트렉스타의 특허 신기술 ‘T-Spike’를 첫 공개 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ISPO Munich 2019’은 50여개 국의 2,50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매년 8만여 명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박람회다.   이번에 공개 될 ‘T-Spike’는 등산 코스의 상태에 따라 신발에 아이젠을 탈부착하던 불편한 방식을 개선해 간편하게 서서 신발 중창(미드솔)에 위치한 다이얼을 돌려 아이젠을 필요할 때 바로 빼고 넣는 새로운 스파이크 기술이다. 트렉스타가 수년간의 연구끝에 개발한 특허 기술로 장갑을 끼고도 충분히 다이얼이 조작되며, 스파이크의 깊이 조절도 가능하다.   ‘아이젠의 종말, T-Spike’ (사진=트랙스타)   이번 ISPO에서는 ‘T-Spike’ 기술 공개와 더불어, T-Spike 기술이 적용된 고기능성 등산화 ‘듀란도 GTX’가 소개될 예정이다. ‘듀란도 GTX’는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하여 방습 및 투습력이 우수하며, 앞부분에 러버 토캡을 위치시켜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또, ‘T-Spike’ 기술로 어떠한 지질환경에도 간단한 다이얼 조작으로 견인력을 최적화 시켜주는 트렉스타의 차세대 등산화이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는 “이번 2019 독일 ISPO 박람회를 통해 세계 각국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에게 ‘T-Spike’ 기술을 첫 공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트렉스타의 우수성을 알리겠다”며 "트렉스타의 뛰어난 기술력과 도전 정신이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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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2-01
  •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 17일부터 43일간 열려
    (골프tv=골프티비) @코리아그랜드세일 홈페이지 캡쳐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쇼핑관광축제인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Korea Grand Sale)’이 오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43일간 열린다.   15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코리아그랜드세일에서는 ‘여행하고(Travel), 맛보고(Taste), 만져보고(Touch)’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우선 850여개 업체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폭넓은 할인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제주항공이 한국행 항공권을 각각 97%, 85% 할인하는 등 8개사가 항공권 할인 혜택을 준다. K트래블버스 전 노선 1+1 등 서울-지방 버스여행상품에 대한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특급호텔 70여개 식음업장은 최대 25% 할인, 라마다앙코르 해운대 등 국내 숙박업체는 55∼75% 할인 등 외국인 우대가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식도락 관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마련됐다.   특급호텔이 제공하는 고품격 요리에서부터 청진옥, 우래옥, 하동관, 조선옥, 열차집 등 50년 이상 된 한국 노포를 유명 셰프와 둘러보는 ‘노포투어’도 열린다.   ‘아이러브한식’, 한국사찰음식문화체험관 등 외국인 대상 한식·사찰음식 요리강좌와 한국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스키 패키지 할인, 세계적 여행플랫폼을 통한 한국여행상품 제공 등 방한관광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관광·체험 상품들도 구성됐다.   또 행사 기간 서울 청계광장에는 ‘웰컴센터’를 설치하고 동대문과 홍대 등에는 ‘찾아가는 관광안내 서비스’ 차량을 순환 운영한다.     한국의 설과 중국 춘절 연휴인 2월 1~8일에는 인천과 김포공항에서 환대부스를 운영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올해 ‘코리아그랜드세일’에서는 매력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외래관광객 수요를 폭넓게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한관광 상품을 기획했다”며 “방한 관광객과 국내 관광산업 모두가 상생하는 성공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행사는 1월 17일 11시 30분 청계광장 웰컴센터에서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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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15
  •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유럽 빌트인 시장 출사표
    (골프tv=골프티비) LG전자가 180억 불 규모 유럽 빌트인 시장에 超(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공식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 외부 서비스 업체들과 협업 확대해 스마트 빌트인 주방문화 선도(사진=LG전자)   LG전자는 이달 31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가전전시회 'IFA(International Funkausstellung) 2018'에서 전시장 야외 정원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만을 위한 900㎡ 규모 단독 브랜드관을 마련한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LG전자가 선보인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다.   혁신적인 성능과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디자인은 물론 차별화된 스마트 서비스가 경쟁업체들의 빌트인과 차별화된다.   유럽은 밀레(Miele), 가게나우(Gaggenau) 등 정통 빌트인 브랜드들의 본고장인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유럽 최대 규모 가전전시회에서 데뷔하는 것이라 의미가 크다.   유럽은 주방 면적이 좁아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려는 고객들의 니즈가 큰 시장이기도 하다.   따라서 가전과 가구를 일체감 있게 설치할 수 있는 빌트인에 대한 수요도 높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유럽 빌트인 시장은 180억 불 규모로, 글로벌 시장 가운데 40%가량을 차지한다.   유럽 명품 가구사와 협업, 최고의 고객에게 최상의 주방 선사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최고의 고객들을 위한 최상의 주방을 제공하기 위해 단순히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데에서 나아가 가전과 가구를 패키징해 주방 공간에 대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유럽 명품 가구사 '발쿠치네(Valcucine)', '아클리니아(Arclinea)' 등과 협업한다.   이들 회사는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주요 국가에만 200여 개가 넘는 전시장을 가지고 있다.   특히 발쿠치네는 지난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밀라노디자인위크(Milano Design Week)'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디자인을 고려한 새로운 가구 라인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LG전자는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유럽에도 초프리미엄 빌트인 쇼룸을 오픈한다.   이 쇼룸은 서울 논현동의 '논현 쇼룸'과 연내 오픈할 미국 캘리포니아의 '나파밸리 쇼룸'에 이은 세 번째다.   외부 서비스 업체들과 협업 확대해 스마트 빌트인 주방문화 선도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무선인터넷(Wi-fi)을 탑재하고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원격으로 제어하거나 작동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구글 홈(Google Home)', '아마존 에코(Amazon Echo)', 'LG 클로이 홈봇(LG CLOi HomeBot)' 등 다양한 인공지능 음성인식 허브(Hub)와도 빌트인 제품을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LG전자는 '이닛(Innit)', '사이드셰프(SideChef)', '드랍(Drop)' 등 외부의 레시피 업체들과도 폭넓게 협업해 고객들이 스마트한 빌트인 주방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 레시피 전문업체들이 보유한 다양한 조리법을 쉽게 검색하고 활용할 수 있다.   고객이 레시피를 선택하면 오븐은 조리에 필요한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해준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공하는 스마트 서비스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며 빌트인 시장에서 도약할 수 있는 차별화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외부 업체들과의 협업을 지속 확대하며 빌트인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혁신적인 성능과 프리미엄 디자인에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더하며 진화하고 있다"며 "빌트인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본격적인 진검승부를 펼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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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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