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라마다 속초, ‘따뜻한 봄 맞이 프로모션’ 선보여
호텔 라마다 속초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유로운 바다 여행과 식도락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프로모션으로는 주중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3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있다.
먼저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인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 룸을 9만9000원부터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주중(일~목)으로 한정한다. 가족 및 친구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2객실 또는 2연박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더블 더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 갤리는 식도락 여행을 함께 즐기는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바다의 풍부한 맛을 지닌 △스노 크랩 △로스트 비프 △보양식으로 좋은 장어와 참치 △광어회 등 다양한 해산물 축제와 그릴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8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 10%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 담당자는 “다양한 혜택과 입이 즐거운 식도락 여행까지, 따뜻한 봄 여행으로 떠나기 최고의 조건”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는 토요일 및 특정일에 이용 가능하며, 운영 사정에 따라 일정이 바뀔 수 있다.
호텔라마다속초 개요
라마다 속초 호텔은 지상 20층,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거리에 있으며,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유명하다. 특히 크루즈 여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광활한 동해를 코앞에 마주해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바다 인접 호텔답게 한밤중 은은한 파도소리까지 투숙객들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