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나인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3년 연속 수상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1.01.11 10:47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사진1] 세인트나인x하이스트 브랜드 로고.jpg

 

 

세인트나인이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하고 중앙일보와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골프공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연세대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HBI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올 해 최고의 경영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인증제도이다.

 

세인트나인은 올 해 <세인트나인 W>와 <세인트나인 X> 두 종류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아마추어 골퍼의 비거리와 컨트롤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줘 ‘Golf is Mental, Mental Mate Saintnine’ 의 브랜드 방향성에 한발 더 다가갔다는 평이다.

 

<세인트나인 W>는 내구성이 좋은 설린 커버를 사용하면서 단점일 수 있는 컨트롤을 향상시킨 3피스 화이트볼이다. 세인트나인 볼 최초로 멀티 퍼팅라인(3LINE)을 도입하여 그린에서의 퍼팅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미들 아이언 샷과 그린 주변에서의 숏게임 퍼포먼스를 원하는 골퍼에게 적합하다. 또한 <세인트나인 X>는 짧은 비거리가 약점인 아마추어 골퍼에게 적합한 고반발 3피스 화이트볼이다. 기존 336개의 딤플에서 324개 딤플로 변경되면서 탄도는 높아지고 고반발 ND-BR 소재를 적용하여 더욱 강력해진 코어가 더 향상된 비거리를 보여준다.

 

세인트나인 관계자는 "세인트나인은 기술적 요소만으로 경쟁하던 골프볼 시장에 예술적 요소와 심리적 요소를 도입하여 골프 팬과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라면서 "계속해서 기존 골프공과의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447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인트나인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3년 연속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